알 감디 대표 "올해 RUC·ODC 프로젝트 성공에 집중"

▲ 에쓰오일 임직원이 북한산을 걸으며 희망찬 한해를 다짐했다.

[이투뉴스]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대표가 13일 서울 북한산 우이령길에서 임원 및 부장급 이상 직원과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등 200여명과 산행 행사를 갖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알 감디 대표는 임직원들과 2시간 동안 북한산 둘레길을 걸으며 덕담을 나누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알 감디 대표는 "회사 역사의 이정표가 될 정유·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 프로젝트의 성공적 가동을 위해 전 임직원이 모든 자원과 역량을 집중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신입사원들에게 "에쓰오일이 도전을 이겨내고, 경쟁력을 유지하며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끊임없이 찾아 나설 수 있었던 것은 열정, 정도, 협력 등 굳건한 핵심가치를 토대로 임직원 모두가 솔선수범한 덕분이었다"며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여러분들이 비약적인 성장을 이끌어갈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8일 시무식에서 ▶회사 핵심가치 EPICS(최고, 열정, 정도, 협력, 나눔) 실천 ▶RUC·ODC 프로젝트 성공적 완공 ▶빅데이터 등 IT 기술 활용한 경쟁력 강화 ▶비전 2025 달성 및 미래환경변화 대응 등을 4대 핵심과제로 발표한 바 있다.

▲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대표(앞줄 왼쪽 첫번째)와 류열 사장(앞줄 두번째)이 북한산을 걸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