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검침, 이사, 안전점검 신청, 요금조회 및 결제 등

[이투뉴스] 해양도시가스(대표 김형순)는 고객만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1월 1일부터 ‘모바일 앱과 웹’을 런칭시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도시가스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헸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서비스는 기존의 PC홈페이지에서 이뤄어지던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추가기능으로는 스마트폰 사진 촬영만으로 자가검침(계량기 촬영)이 자동 등록되며, 이사 관련 서비스 신청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안전점검서비스 신청은 물론 과거 안전점검 이력조회 등 고객 접근성을 확장하고, 가스안전에 관한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해 가스안전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를 높였다.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요금 관련 서비스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매월 사용요금 조회는 물론 요금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고, 모바일 결제 기능을 이용해 신용카드로 손쉽게 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

김형순 해양도시가스 사장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는 해양도시가스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양도시가스 모바일 서비스는 인터넷으로 조회해 접속하거나 앱 마켓에서 ‘해양도시가스’로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