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과 봉사로 에너지 나눔 및 가스안전 사고예방 실천

[이투뉴스] 존경하는 회원사, 협력업체, 관계기관의 임직원 여러분! 먼저 저희 협회에 한 해 동안 보내주신 후원과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2017년(丁酉年)을 마감하고 2018년(戊戌年)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협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해는 예상하지 못했던 국내․외 정치적 지도자의 교체로 인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설정과 실현을 위한 변화의 물결로 각계 관심을 집중시키고 그에 대한 대응책 마련에 분주한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그런 변화 속에서도 우리 협회는 여러분들과 함께 발전하며 해마다 도약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 회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난방시설의 점검․수리․교체 봉사활동을 통해 가스안전 사고예방 및 에너지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대외적으로는 협회 위상을 높이는데 더없는 노력을 펼쳐왔습니다.

올해에도 다시 한 번 에너지절약과 가스안전 사고예방에 대한 실천의지를 한 번 더 가다듬고, 우리가 갖고 있는 재능으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회원 상호간 이해와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고자 노력합시다. 어렵고 힘들 때에는 더욱 서로를 격려하고 성원하면서 함께 걸어갑시다. 경기가 어려우신 가운데에서도 저희 협회를 변함없이 격려와 협조를 보내주신 관계처와 협력사 대표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회원사 및 협력업체 대표자 여러분, 그리고 보일러설비 가족여러분! 2018년은 누렁이(戊) 개(戌)의 해(年)입니다. ‘개’는 재산과 행복을 지키고 재앙을 물리치는 동물이고 ‘황색’은 풍년과 다산을 의미한답니다.

저희 협회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배전의 성원과 협력을 거듭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금년 한 해 가스와 에너지 관련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가정에도 행운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사업이 뜻대로 이루어져 기쁨이 가득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