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해시태그, 린나이몰, 오븐쿡요리쿡 이벤트 동시 진행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핫팩 이벤트 ‘춥지말아요♥’를 진행한다.

작년 겨울 서울 강남역과 홍대역에서 처음으로 진행했던 핫팩 증정 이벤트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차가워진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팩을 받길 원하는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거리 이벤트는 14일 부산의 서면, 동래, 해운대 등을 시작으로 21일 서울의 홍대역, 강남역까지 2030세대들이 즐겨 찾는 거리를 중심으로 확대돼 진행한다.

린나이코리아는 거리 이벤트와 더불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당 기간 제품 A/S를 받는 고객 및 서비스 센터 내방객과 린나이몰(rinnaimall.co.kr) 제품 구매자에게 핫팩을 증정해 따뜻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한달 간 린나이코리아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팔로잉 한 후 해시태그(#린나이, #린나이호팩, #스마트린나이)를 작성한 분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핫팩 20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및 홈페이지(rinna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태욱 린나이코리아 홍보부장은 “린나이코리아의 제품과 맞는 따뜻함을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올 겨울 핫팩 이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