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개최…업무수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등

▲ 이석순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야외에 전시된 각종 특수공기구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8일 대전 본사에서 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는 정비기술 혁신사례 및 정보 교류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임직원간 화합의 장 마련을 통한 생동감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가스기술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새로운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는 행사이다.

최종태 서울대 경영대학 명예교수를 초빙한 감성교육 강의를 시작으로 정비기술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품질분임조 발표회, 특수공기구 전시회, 직원 화합을 위한 문화행사 등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본사와 지사 300여명의 직원이 참가해 성황리에 이뤄졌다.

이석순 사장은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우리 공사의 기술 경쟁력 제고와 활발한 정보 교류에 이바지함은 물론 임직원간 소통의 통로를 넓혀 직장 분위기를 쇄신하고 모두 하나가 되어 지속 성장 발전 회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공사 특유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러한 문화적인 토대를 바탕으로 공사 미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가스기술공사 만들기에 전 직원 모두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