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블록 장난감, 목욕용품 세트 등 증정

▲ sk에너지가 올해 말까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엔 항공유 블록이다.

[이투뉴스] SK에너지(대표이사 김준)가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목욕용품 세트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금액 합산불가) 주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엔크린닷컴(www.enclean.com)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에너지의 가장 인기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그간 고객에게 필요한 생필품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하며 많은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매번 조기 소진되면서 인기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지난 행사 때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모형 블록 등이 제공됐다.

이번 행사에는 '항공기' 옥스퍼드 블록 5만개, 2만원 상당 'LG생활건강 목욕용품' 23만개가 준비됐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의 높은 관심 덕에 3천포인트 특권 행사가 SK에너지의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OK캐쉬백 포인트의 활용 효율을 높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