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차원 안전의식 향상 과정 교육도

▲ 중소협력기업 직원들이 교육강사 강의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26일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협력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2017년 품질경쟁력 및 안전의식 향상 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협력기업 20개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공사의 동반성장 기본계획 공유, 품질혁신 및 재해예방 안전보건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편성해 교육만족도를 높였다.

품질경쟁력 및 안전의식 향상교육은 동반성장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협력 지원을 강화해 협력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교육비용 일체를 우리 공사가 부담하고 있다.

박영조 공사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교육은 협력기업과의 상생협력 및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공사는 협력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해 협력촉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스기술공사는 2012년부터 매년 협력기업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교육을 펼치며 협력기업과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