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서류 접수, NCS기반 블라인드 방식으로 채용

[이투뉴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이재현)는 올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공공기관 합동채용 일정에 따라 시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류와 필기,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응시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8일까지 공사 채용-홈페이지(http://slc.incruit.com)에 서류접수를 하면 된다.

모집 직종은 일반직 8급의 경우 기계, 방재·안전, 전기, 토목, 화공, 환경 직무이며, 연구직인 7급은 토목, 화공 직무를 뽑는다. 5년 이상 경력직인 6급은 변호사와 언론·홍보, 해외사업 직무다. 모두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매립지공사 관계자는 “수도권매립지 내 폐기물의 적정한 처리와 자원화, 환경명소화를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인천광역시 서구 매립지 있는 수도권매립지공사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소통경영을 통해 기관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A)등급과 지난해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받은 환경부 산하기관이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