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품질향상 공동과제 도출 및 CS전략 공유

▲ 남부권 9개 도시가스사 고객서비스 관리팀장 및 실무담당자들이 서비스 수준향상을 다짐하고 있다.

[이투뉴스] 경남에너지를 비롯한 남부권 도시가스 9개사가 도시가스산업 경쟁력 제고 측면에서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한목소리로 다짐했다.

남부권 도시가스 9개사는 지난 22일 경남에너지 본사 회의실에서 ‘남부권 도시가스사 CS연구 협의회 서비스 수준진단 연구회의’를 개최하고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에 대한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눴다. 이날 연구회의에는 경남에너지, 경동도시가스, 대성에너지, 부산도시가스, 서라벌도시가스, 중부도시가스, 지에스이, 충남도시가스, 해양도시가스 등 9개 도시가스사가 참석했다.

이들 9개사는 매년 2차례 연구회의를 갖고 상호협력을 통한 고객서비스 품질개선에 나선다. 각사 고객서비스 관리팀장 및 실무담당자들이 참석한 이번 회의에서는 각사별 CS전략, 고객센터 운영방안, 고객서비스 우수사례 정보 등을 공유하는 한편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공동과제를 도출했다.

김서형 경남에너지 기획조정본부장은 “이번 남부권 도시가스사 CS 연구협의회를 통해 종합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고객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고, 나아가 도시가스산업 역량강화 원동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