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재 브랜드 시아(Sia) 협약 체결

▲ 이병태 보쉬코리아 세일즈컨셉매니저(왼쪽)와 허영걸 조광페인트 이사가 체결한 협약서를 보이고 있다.

[이투뉴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의 연마재 브랜드 시아(Sia)가 종합 도료 메이커 조광페인트 자동차 보수용 도료 사업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 용인 보쉬 본사에서 18일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자동차 차체 보수용 시장에 도료뿐만 아니라 연마제품까지 공급함으로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아 브랜드는 140년 전통의 세계 3대 연마재 공급업체로 300개 이상의 제품군과 6만개 이상의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시아의 모든 제품은 스위스 및 영국에 있는 시아 자체 공장에서 생산 공급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어떤 자재에도 최상의 표면을 만들어주는 샌딩페이퍼와 공업용 수세미, 스폰지 사포, 마이크로 필름 등이다.

특히 차량용 보수 도장 사업부문에서는 벤츠, BMW 등 고가의 수입 자동차 도장 관련 주요 연마 제품들을 공급해오고 있다.

보쉬코리아 이병태 세일즈 컨셉매니저는 "유럽 FEPA 규격기준을 준수한 시아 연마 제품 사용으로 작업자들은 일관성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애프터마켓 차체보수 시장 기술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