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주요 스팟을 소개하는 360도 VR 영상도 선보여

▲ 리뉴얼한 홈페이지 메인화면.

[이투뉴스] 한화토탈(대표이사 김희철)이 21일 회사 공식 홈페이지(www.hanwha-total.com)를 새단장 오픈했다.

한화토탈은 이전 홈페이지가 10년 이상 사용되면서 모바일 접속이 어렵고, 디자인이 노후화돼 대대적인 리뉴얼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홈페이지는 석유화학이란는 다소 낯선 산업을 일반 대중들에게 보다 쉽게 설명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약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한화토탈의 새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동일한 UI와 콘텐츠 경험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특히 메인 페이지는 추가적인 클릭 없이 한 화면에서 모두 보여주는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한화토탈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인재채용 콘텐츠와 한화토탈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제작해 직원들이 생각하는 한화토탈의 강점과 조직문화 등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부두, 공정지역, CCR(컨트롤룸), 연구소 등 석유화학공장의 주요 스팟을 360도 영상으로 보여주는 '한화토탈 익스피어리언스' VR영상도 선보인다.
 
한화토탈은 새로운 홈페이지의 오픈을 널리 알리기 위해 21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ilovehanwhatotal)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새 홈페이지는 SNS 콘텐츠, 보도자료 등 한화토탈의 최신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허브 역할을 담당할 것이며, 우리나라 석유화학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