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 파견 일일카페, 상담부스 등 호평

▲ 지역주민이 난방시설에 대한 상담을 나누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김성회)는 27일 노원구 상계미도아파트에서 ‘도시가스 고객 안전· 감동 사은행사를 실시했다. 행사가 열린 미도아파트 주변은 공동주택이 밀집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오랜 기간 도시가스를 사용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무더위 속 찾아가는 일일카페’와 ‘고객에게 찾아가는 안전 상담부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져 늦은 밤까지 지역주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전문바리스타가 파견돼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케이터링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도시가스 관련 상담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개별보일러 전시 및 상담으로 난방방식에 대한 주민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안점검점을 신청한 세대는 점검 후 노후 퓨즈콕 등의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행사까지 이뤄져 주민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 안전의식을 높이고 오랜 기간 고객과 함께하는 지역 에너지기업으로서 주민들과 소통하고 주민에게 봉사하는 또 하나의 기회가 됐다는 평가다.

김성회 대표이사는 “고객의 안전과 고객만족을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