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청렴문화 확산노력 강화

▲ 콘서트를 보러 온 시민들이 한난의 청렴활동을 보고 만족도 등을 평가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경원)는 지난 22일(토)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파크콘서트에서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한 청렴캠페인’ 활동을 벌였다.

이번 청렴캠페인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5년 연속 1등급(매우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청렴한 공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공사가 지역사회에 청렴문화와 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분당 중앙공원에서 열린 ‘파크콘서트’는 지역난방공사가 지역사회 문화 진흥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기업메세나 활동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올해까지 6번째 후원중하고 있는 행사다.

성남시 파크콘서트는 성남문화재단이 5월부터 8월까지 토요일을 기준으로 격주 간격으로 개최, 시민들의 주말 여가를 책임지는 분당지역의 대표 음악축제로 자리잡았다.

김경원 지역난방공사 사장은 “사회공헌활동에 청렴캠페인을 연계, 시행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책임 실현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