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보일러 A/S 부문 6년 선정…고객감동경영 성과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이사 강영철)가 ‘2017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가정용보일러A/S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주관으로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개발한 모델로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이다.

가정용보일러 A/S 부문에서는 린나이코리아가 최근 3년 연속 수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총 7개 항목 중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6개 항목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사 직영 A/S체제로 1996년부터 겨울철 A/S요원이 24시간 대기하는 ‘동절기 특별 서비스’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용보일러A/S 부문 3년 연속으로 최고의 자리를 인정해 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