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소비자 간 교감 통한 가치 향상 높은 평가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기업 경영에 있어 브랜드의 중요성 인식, 전략적 관리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에서 주관해 2008년부터 시행해오고 있다.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공인하고 브랜드의 현재가치와 미래가치까지 반영한 조사 결과값으로 신뢰성과 이용가치를 높인 제도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전체 6가지 평가항목 중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등 5가지 항목에서 경쟁사를 압도하는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린나이코리아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 교감을 형성해 브랜드 선호도 및 가치 향상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데, 그동안 성과가 이번 조사결과로 나타났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린나이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DUO 인덕션’은 요리 종류에 따라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 가능한 DUO 쿠킹존이 특징으로, 국내 조리용기 사이즈에 최적화 돼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으며 조리시간 또한 단축한다.

특히 고온과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독일 쇼트사 글래스를 적용하고 잔기스 및 지문이 보이지 않는 브러쉬드 텍스쳐 패턴을 채택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다양한 편의기능과 안전기능도 첨가해 실용성, 편의성, 안전성까지 향상시키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편의성, 경제성,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